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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영점품목별판매현황

작성자 호밀호두

등록일 2024-06-06

조회수 157

저희 직영점 중 샘플로 2군데 품목별 판매현황을 공유해 드립니다.


 앙버터, 앙치즈 비중이 오리지널과 섞인 반반세트까지 포함 최소 30%에서 최대 46%까지 찾이하고 있습니다. 이는 앙버터,앙치즈가 소비자 선택에 큰 요인으로 작용함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초 2년전 앙버터, 앙치즈를 도입했을때 미미했지만 지금은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메뉴가 되었습니다. 신제품의 경우 저희 직영점에서 먼저 테스트 해보았고 그 이후 사장님들께 권장해 드렸습니다. 


 앙버터와 앙치즈 취급은 선택이 아니라 생존을 위한 필수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또한 슈크림 역시 지금과 같이 꾸준히 진행해 간다면 향후 고객분들이 호밀호두를 찾는 이유가 될것입니다.


 물론 호밀호두를 시작한 정체성은 잊지 않고 있습니다. 맛있는 호두과자, 건강한 호두과자를 판매한다는 정체성은 지금도 잊지 않고 있으며 최우선 과제로 두고 있습니다.


호밀호두 반죽에 비싼 견과류가루를 듬뿍 넣었으며 값싼 버터를 제외하고 상하 유기농 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신제품이 나오더라도 맛과 건강을 우선하는 조건은 항상 제일 먼저 고려하겠습니다.
 

 저성장시대에는 가성비 위주의 판매전략이 각광받는점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저질의 재료를 사용할 수 는 없습니다. 지금과 같이 맛과 건강을 우선으로 하는 방향으로 꾸준히 나가겠습니다.


힘든 시기 모든 사장님들 화이팅 해주세요

호미리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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